부산여성전용마사지 앤테라피 카톡 후기들입니다.
부산이라면 어디든 예약가능합니다^^ 문의만이라도 OK
마사지 받는 시간 만큼은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답장이 조금 늦었다고 도망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확인하는대로 다 답장해드리고 있어요^^
부산여성전용마사지 후기모음
후기는 계속해서 업데이트 됩니다. 최근 카톡 후기까지 참조해보세요^^
다시 찾는 이유. 또 보자는 이유 뭔가 있겠죠?^^
혼자서 취미생활 겸 일탈, 개인의 성향이라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비용은 받지않아요. 그래서인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연락이 온답니다.
가장 많은 연령대는 30대지만, 20대 초반분들도 종종 연락오고, 40대 이상 부부 분들도 요청이 오는 경우가 가끔 생긴답니다.
하지만 이 일을 업으로 하는 게 아니라 조금 아쉽게도.. 연락오는 모든 분들과 만나뵙지 못한답니다.
물론 기다려주시면 제가 최대한 답장드리고, 시간을 맞춰드리려고 하지만, 저 역시도 현생에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급하게 찾는 분들은 일일이 다 만나진 못하네요.
그래도 기다려주시고 불러주시면, 최대한 성향에 맞춰서 서로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해보겠습니다.^^
마사지를 편하게 받는 방법
만족스럽게 마사지를 받으려면, 일반적으로 받는 분이 편안해야 합니다.
1. 편안한 호흡
- 마사지를 받는 동안 깊고, 편안한 호흡을 유지하세요.
- 이는 신체의 이완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근육의 긴장을 풀고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2. 적절한 자세 선택
- 등 마사지: 보통 엎드린 자세로 받게 됩니다. 머리는 한쪽으로 편안하게 기울이거나, 머리 받침대를 사용하여 목과 척추가 일자가 되도록 합니다.
- 다리 및 발 마사지: 등을 대고 누워 다리를 살짝 들어 올린 상태로 받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마사지사가 다리를 들어주기도 합니다.
- 어깨 및 목 마사지: 앉은 자세에서 받을 수 있으며, 마사지 의자를 사용하거나 테이블에 얼굴을 대고 앉을 수도 있습니다.
- 전신 마사지: 마사지의 종류에 따라 엎드리거나 등을 대고 누운 자세로 시작할 수 있으며, 마사지사의 지시에 따라 자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받을때 자세가 불편하다면, 마사지사에게 말하고 자세를 바꾸세요.
불편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 역시도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답니다.
3. 편안함을 우선
- 마사지 받는 동안 불편함을 느낀다면 바로 마사지사에게 알리세요.
- 압력이 너무 세거나 부드러운 경우, 자세가 불편한 경우 등을 조정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압이 너무 약하다면 조금 더 쌔게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 센슈얼로 넘어가서 성감마사지를 할때 역시도, 좋아하는 부위, 잘 느끼는 부위 등을 잘 표현해주시면 좀 더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서면, 동래, 양정, 연산동, 광안리, 해운대, 남포동 어디든 부산이라면 예약가능합니다^^